국학원 캠페인

여러분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지는 공간입니다.

Home > 참여마당 > 국학원 캠페인

[서명캠페인] 동북공정 바로잡기 1천만 서명 2009.11.04  조회: 10185

2010년 월드컵의 승리와 함께 상고사에 대한 연구와 관심도 늘어나 치우천황의 역사가 부활하였으면 합니다.


고조선은 한민족 얼굴, 고구려는 한민족의 힘입니다!!

국학원은 중국의 고대 상고사 왜곡프로젝트인 동북공정사업은 종료되었지만, 동북공정식 인식을 담은 연구는 중국의 지방 정부기관이나 대학으로 옮겨져서 계속되고 있기에 1천만 국민의 힘을 모아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바르게 알리는 활동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우리민족의 상고사는 환인,환웅,단군으로 이어집니다.

치우천황은 이중 환웅시대 배달국 14대 자오지 환웅으로, 중국보다 먼저 선진문물과 철기를 도입하여 나라를 발전시켰고, 덕으로 나라를 다스린 인물입니다. 그는 전쟁에서 73전 73승을 한 '동양의 군신'으로 추앙 받았으며 정의를 위한 전쟁을 했던 자랑스런 우리의 선조입니다. 치우천황이 2002년 월드컵을 통해 붉은 악마의 상징이 된 것도 이런 역사적인 뜻이 담겨 있습니다.


치우천황은 중국의 시조?

수천 년을 황제 헌원의 단일민족자손이라 하던 중국이 치우천황을 중화삼조당에 모셔놓고 중국의 시조라 하고 있습니다.


동북공정은 계속 진화,발전되어 역사왜곡을 하고 있다.

중국은 현재의 중국 땅에서 발생한 고조선,고구려,발해 등 우리민족의 역사를 중국의 역사로 편입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유적지 안내문이나 박물관의 설명문 그리고 인터넷등을 통하여 동북공정식 논리를 일반인들에게까지 여과 없이 확산시켜 중국인들을 포함한 세계인들에게 잘못된 역사를 알리고 있습니다.


동북공정 1천만 서명운동~!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서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함께 지켜주세요.
2010년 월드컵의 승리와 함께 상고사에 대한 연구와 관심도 늘어나 치우천황의 역사가 부활하였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정성이 담긴 서명은 동북공정 저지의 뜻을 담아 중국 측과 한민족의 정체성 회복을 위한 국민적 열망을 담아 우리 정부 측에도 전달하게 됩니다.


대국민 서명운동! 1000만의 힘으로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지킵시다!

이전글 [서명캠페인] 단기연호 부활 100만 서명운동
다음글 [홍익캠페인] 지구시민운동 '1달러 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