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학원 캠페인

여러분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지는 공간입니다.

Home > 참여마당 > 국학원 캠페인

[태극기 나르샤 켐페인] "대한민국을 동방의 등불로" 태극기 소원등을 달아주세요 2016.02.04  조회: 2065

태극기 나르샤 켐페인~~~

“대한민국을 동방의 등불로”

태극기 소원 등을 달아주세요!!!

[태극기 나르샤 켐페인] 태극기소원등을 달아주세요!!!


사단법인 국학원(원장 권은미)은 지난 2015.11.21 한민족역사문화공원(천안)에서  “태극기 나르샤 발대식 및 태극기 소원등 점등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우리나라의 국기인 태극기가 소원등이 되었습니다.


이날 김창환 사무총장은 태극기 나르샤 발대식 및 태극기 소원등 점등식을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매일 1만8천 명의 어린아이들이 기아와 질병으로 죽어가고 있다. 최근 프랑스 파리테러 참사를 보듯이 지구상의 어떤 나라도 더 이상 평화를 보장 받을 수 없게 됐다. 이것은 정신의 부재에서 비롯됐다. 이제 경쟁과 지배의 가치에서 홍익의 정신으로 바뀌어야 한다" 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날 참석한 모두가 태극기 소원등의 불빛으로 대한민국은 동방의 등불이 될 것이고 홍익정신으로 한반도는 평화통일을 이룰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 태극기 소원 등 달기에 참여한 시민들의 나눔 ]


* 광주 류옥분님: 가족과 지인들 위해 50개의 소원 등을 올렸고 50개를 더 달 계획이다. 좋은 뜻을 펼치는데 등을 달아야하지 않겠냐. 1만2천개의 등이 밝혀지면 우리 사회가 변화하게 될 것이다.


* 경기도 최기수님: 돌아가신 아버지와 어머니 우리 가족 모두를 위해 소원등 10개를 올렸다. 내가먼저 가족들에게 바른역사를 알려주고 인성교육을 해야겠다.


* 서울 손미화님: 태극기로 이런 행사를 한다니까 가슴이 벅차고 즐겁고 신난다 딸도 소원등을 달아서 좋아 한다. 앞으로 많은 곳을 다니면서 홍익정신과 국학을 알리는 강의를 하고 싶다.



태극기 소원등은 2월 말까지 1만2천개의 등불을 밝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우리사회가 소원등 같이 밝은 빛으로 변화하기를 소망한다.

(태극기 소원등: 개당 1만원)

문의 041-620-6745



이전글 [2차 태극기 나르샤 캠페인]태극기 바람개비 달기
다음글 [서명캠페인] 우리 얼 찾기 범국민 서명운동